전체뉴스

Total News

꿈 꿔왔던 신혼여행, 뱃속 아기 때문에 갈팡질팡?

입력 2012-04-23 09:09:48 수정 2012-04-23 09:11:5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하나투어는 허니문 상품을 조금 더 세분화하여 현재 임신 중인 예비맘을 타깃으로 ‘베이비문(BabyMoon)’상품을 판매, 신혼여행 고민을 가지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한다.

또한, 일반 허니문 상품 예약 후 2세 소식을 알게 되었다면 ‘베이비문’ 상품으로의 변경을 도와주거나, 임신으로 인해 여행자체를 취소하고 싶다면 신부 본인에 한해 취소 수수료를 제해주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허니문에 대한 예비맘의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다.

하나투어 허니문팀 최영란 팀장은 “태교여행의 수요층 대부분은 짧은 비행시간(4시간 남짓)과 일정의 여유로움을 중시하기 때문에 괌, 필리핀 세부, 사이판의 예약률이 높은 편이다”며 “하나투어는 ‘베이비문’ 상품을 통해 예비엄마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 상품은 최근 사회적인 인식 변화와 함께 1년 사이 2배 이상이 늘었다. 허니문 상품 담당자가 추천하는 베스트 상품을 눈여겨보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하는 소중한 허니문을 계획해보도록 하자.

먼저, 리틀 하와이라고 불리는 괌. 깨끗하고 안전하며 도시적인 프레저 아일랜드와 에머랄드 빛 바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아기 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 또한 ‘베이비문’으로 괌을 선택할만한 적절한 이유이다. 임산부 전용 스파 코스 1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베이비문] 괌 - 초특급 쉐라톤4일’ 상품을 추천한다.

필리핀 세부는 이동이 많지 않은 편안한 휴양위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일정 내 식사의 만족도가 뛰어난 편이다. ‘[베이비문] 세부 -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5/6일’ 상품을 이용하면 임산부 전용 치스파 마사지 이용은 물론 일정 내 몸이 불편한 경우 지역 내 공신력 있는 병원 진료 연계 또한 가능하다.

사이판은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를 느끼며 피로해진 몸을 충전하는데 집중할 수 있는 곳으로 ‘[베이비문] 사이판 - 하얏트 5일’상품을 추천한다. 출산 경험이 있는 여자가이드가 배정되는 등 예비맘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베이비문] 상품 예약자에 한해 축하의 의미로 태아 보험료 1회분을 제공하여 임신 중인 예비맘과 아기의 안전을 꼼꼼히 체크해드리고 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고자 하는 부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임신 중인 예비맘이 꼭 알아야 할 정보 중 하나는 임신 기간에 따라 항공규정을 잘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항공은 탑승일자 기준 임신 32주 미만 예비맘은 일반인과 동일하게 간주하나, 임신 32주 이상~36주 미만까지는 의사 진단 소견서 등 필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기준은 항공사 별로 다소 차이가 있으니 해당 항공사를 통한 확인이 필요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학습지] 대교 vs 웅진씽크빅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워킹맘도 승진하고 싶어요
· 뷰티업계, ‘SNS 소통 마케팅’ 활발!
· 행복감이 두 배, 내가 만드는 ‘폴리케이크’
· 하루를 든든하게, 아침에 ○○○ 드세요
입력 2012-04-23 09:09:48 수정 2012-04-23 09:11:5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