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영유아 영어놀이 프로그램 튼튼영어 베이비리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총 4,009명에게 베이비리그 무료체험, 독자모델, 영유아 건강검진 선불카드, 외식상품권,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꾸러미, 기프티쇼 등을 선물하는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와 ‘우리 가족 행복 듬뿍’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는 베이비리그의 TV CF처럼 환하게 웃고 있는 자녀의 사진을 홈페이지(http://mayevent.ebabyleague.com)에 등록하면 된다. 선착순 2,500명에게 교재 1권, CD 1개, DVD 1개로 구성된 체험세트를 방문 전달한다.
이와 함께 마음에 드는 아이의 사진을 추천하는 ‘베이비리그 제1회 베리 미소 천사를 뽑아라’ 대회가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추천수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속 주인공은 제 1회 독자모델로 선발돼 베이비리그 지면광고 및 홈페이지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영유아 건강검진 선불카드 지원금 20만원권(3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5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베이비리그 풀 패키지(오렌지, 그린 2종)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꾸러미를 증정하는 ‘우리 가족 행복 듬뿍’ 이벤트도 열린다.
선물꾸러미는 리틀드래곤 핸드퍼펫, 리틀드래곤 CD케이스, 베이비리그 브로마이드 2종(전자펜 토킹리틀드래곤 인식), 베이비리그 홈스쿨링 활동자료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구매를 예약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5천원 기프티쇼가 제공된다. 선물꾸러미와 예약경품인 기프티쇼는 이벤트 종료 일주일 후에 일괄 발송된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가정의 소중함과 사랑을 되새겨볼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베이비리그를 직접 사용해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폭넓은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총 4,009명에게 독자모델 기회와 건강검진 선불카드,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이 쏟아지는 이번 베이비리그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리그는 24개월 전후 영유아를 대상으로 개발한 영어놀이 전문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우리말 익히듯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온몸으로 세상을 배우는 영유아들의 특성을 고려해 인지, 정서, 감각, 신체, 사회성 등 다섯 가지 발달을 균형있게 다뤘다.
32권의 그림책과 권별 활동자료, 신나는 노래와 챈트가 담긴 CD/DVD, 책을 읽어주는 전자음성인식기능펜 토킹리틀드래곤(Talking Little Dragon), 그림책을 영화처럼 즐길 수 있는 유아용 영사기 드림씨어터(Dream Theater), 그림책의 내용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아이만의 놀이 공간 마이플레이하우스(My Playhouse) 등 총 166종의 풍성한 놀이 학습 교재 및 교구로 구성돼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한 골드키즈 시장이 뜬다!
· 식품첨가물이 필요한 이유는?
· 아기전용 목장,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 ‘연아 아이스 쇼’ 보고 싶다면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