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물세트는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부위인 삼겹로스, 목심로스로 구성된 실속모음세트 ‘선진 시스템포크 구이 1호(1.6kg)’와 삼겹로스, 목심로스, 갈매기살, 등심덧살 등 돼지 한 마리에서 나오는 구이용 부위로 골고루 구성된 ‘선진 시스템포크 구이 2호(1.6kg)’ 2종이다. 가격은 각 59,000원.
선물세트는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 비치돼 있는 카달로그를 통해 상품을 선택한 후 바로 주문 가능하며, 주문 다음날을 포함해 배송날짜를 지정할 수 있다. 제품은 5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고, 전국 어디든 원하는 장소로 배송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특히 선주문, 후생산 방식을 택하고 있으며 일명 '산소포장'이라고 불리는 MAP포장(가스치환포장)을 사용해 미생물 성장 감소 및 효소에 의한 오염을 지연시키므로 소비자 손에 들어가는 순간까지 신선함이 유지된다.
선진 이익모 식육유통BU장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어린이날과 어비이날 등 가족 나들이가 많은 5월은 본격적으로 돼지고기의 소비 증가가 예상되는 달이다. 이번 선물세트 판매와 함께 우리 축산물소비촉진에도 앞장서는 축산업계의 리딩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혼女 65%, ‘배우자 연봉, 본인의 2배 넘어야!’
· 서울시 “산후조리원 이용요금 공개”
· 임산부가 먹어서는 안 될 음식은?
· 레이디 가가, 서울공연 어떤 의상을 선보일까?!
· 육영재단, 어린이축제 ‘푸른 꿈을 찾아서’ 개최
· [리뷰]영화 ‘어벤져스’ Oh, My, 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