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누구나 가정에서 쉽고 재미있게 봄나들이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피크닉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23일 강남역 나무와에서 푸드 스타일리스트 ‘더디쉬’를 초빙해 봄소풍에 어울리는 손쉬운 피크닉 요리를 직접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디쉬’는 지펠 세라믹 오븐을 활용해 두부 야끼 오니기리, 주꾸미 라이스롤, 불고기 달래 샌드위치 등 피크닉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오븐 요리를 선보여 클래스에 참여한 40명의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의 신제품 삼성 지펠 세라믹오븐은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160가지에 달하는 요리법을 검색하고, 이를 오븐으로 전송하면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있어 식재료만 넣고 조리시작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펠 세라믹 오븐은 내부에 세라믹 재질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음식에 골고루 열을 전달할 수 있어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세라믹 코팅 처리로 청결하게 오븐 내부를 유지할 수 있어 조리기기로는 최초로 항균인증도 받았다.
지펠오븐 쿠킹클래스는 오븐 및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푸드 스타일리스트, 소믈리에 등 우수한 전문 강사와 요리전문 클래스룸에서 매월 테마에 맞는 프리미엄 오븐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삼성지펠 오븐 까페(http://cafe.naver.com/amysoven)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혜택이 주어진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혼女 65%, ‘배우자 연봉, 본인의 2배 넘어야!’
· 서울시 “산후조리원 이용요금 공개”
· 임산부가 먹어서는 안 될 음식은?
· 레이디 가가, 서울공연 어떤 의상을 선보일까?!
· 육영재단, 어린이축제 ‘푸른 꿈을 찾아서’ 개최
· [리뷰]영화 ‘어벤져스’ Oh, My, 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