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오후 방송된, YTN ‘뉴스앤이슈-이슈앤피플’에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출연 해 신곡 ‘초혼’을 소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곡 ‘초혼’은 지난 5집 앨범 수록곡이다. 당시에는 빛을 보지 못했으나 전국 노래 교실 선호도 조사 1위로 재조명된, 혼자 큰 아이라며 장윤정은 신곡 발표에 대한 기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앵커들은 신곡 ‘초혼’의 뮤직 비디오가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뮤직 비디오의 일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무당의 접신 순간과 칼춤을 추며 작두를 타는 모습 등,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아찔한 실제 굿을 펼치는 장면들이 담겨있다.
장윤정은 뮤직 비디오 속 무당 역할이 중요무형문화재 82-2호 김금화 만신이 접신하는 실제상황이라며,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에서는 ‘장윤정 초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중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장윤정에게 앵커들은 중국 및 일본의 해외활동에 대한 질문도 빠트리지 않았다.
장윤정은 해외 팬들의 큰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일본 활동에서도 국내와 마찬가지로 젊은 사람이 트로트를 하는 것에 대해 새로워들 한다며 긍정적 반응을 예상케 했다.
더불어 이미 일본에 진출해 있는 선배 가수들과의 차별화 전력이 있냐는 질문에는 장윤정 자체가 차별화라며 강한 자부심을 내비췄다.
이렇게 바쁜 장윤정은 ‘트로트의 여왕’에 ‘나눔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하나 더했다. 병원 무료 공연과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들에게 김치를 나누어 주는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다방면으로 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김치 사업을 하고 있는 장윤정은 “저한테는 쉬운 일이지만 받는 그 분들 입장에서는 먹고 사는 문제일 수 있잖아요.”라며 뉴스 시청자들에게 까지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 편, 장윤정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4월 28일(창원 성산아트홀)과 5월 7일(여의도 63컨벤션홀), 양 일에 걸쳐 디너쇼로 많은 부모님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송혜리기자(shl@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혼女 65%, ‘배우자 연봉, 본인의 2배 넘어야!’
· 서울시 “산후조리원 이용요금 공개”
· 임산부가 먹어서는 안 될 음식은?
· 레이디 가가, 서울공연 어떤 의상을 선보일까?!
· 육영재단, 어린이축제 ‘푸른 꿈을 찾아서’ 개최
· [리뷰]영화 ‘어벤져스’ Oh, My, 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