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가정의 달, 실속 있는 선물은 뭐가 좋을까?

입력 2012-04-25 09:58:33 수정 2012042510065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난히 챙겨야 할 날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이다. 어린이와 부모님, 스승님 등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실속 있는 선물과 다양한 기획전을 소개한다.

▶어린이날 선물,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레고는 아이의 생각에 따라 얼마든지 다른 모습으로 조립할 수 있어 창의력을 기르는데 유리하다. 레고 월드 타워 이벤트는 레고 월드 타워를 쌓아 세계 최고 기록에 도전하는 레고만의 특별한 행사다. 16년 만에 다시 서울을 찾아 5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 관장에서 진행된다.


영유아들 선물로는 엄마와 아이 모두 편한 선물이 적당하다. 즐거운 장난감 정리를 도와주는 옥소토트의 고래 목욕 용품 정리함은 선명한 블루 컬러로 만들어져 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심리적 안정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고래의 부드럽고 미끄러지지 않는 손잡이는 목욕중인 아이들도 젖은 손으로 장난감을 담고 헹굴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뒤쪽에 뚫린 작은 구멍은 물이 졸졸 흐르게 하여 아기의 머리를 헹구는 일도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홈플러스는 개봉을 앞둔 액션영화 어벤저스의 배급사인 월트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어벤저스 슈퍼히어로 완구를 선보인다. 5월 9일까지 피규어, 마스크 등의 완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2박 3일 항공 숙박권 등을 선물로 준다.

G마켓 어린이날 장난감 선물관에서는 오전 10시마다 매일 100명씩 추첨해 인기 장난감 제품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쿠폰을 증정한다. 또 5%, 7%, 10% 할인 쿠폰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옥션이 준비한 어린이날 기획전에서는 여아, 남아, 유아용 맞춤 선물들을 최대 58%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는 이것


부모님, 은사님의 선물로는 생활가전 혹은 건강식품이 좋다. 특히 등산이나 트래킹 등 야외활동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에게는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작고 가벼운 카메라를 추천한다. 소니 코리아의 사이버샷 DSC-TX66과 DSC-TX20는 초광각 렌즈를 탑재하고도 스마트폰 수준의 슬림함과 가벼운 무게를 구현해 나들이용으로 적합하다.

중장년층 사이에서 발병률이 높은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는 구연산 칼슘제도 있다. 파마택코리아의 파마젠은 칼슘원소의 흡수율이 높고 수용성이라속쓰림이 없다. 또 구연산 칼슘뿐 아니라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마그네슘과 아연, 비타민 D3도 함유되어 있다.

부모님 두 분의 특별한 시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천연 유기농 비누 전문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에서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인순이와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5월 17일까지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러브러브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가정의 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16명을 추첨해 삼성 노트북, 고급라텍스 침구세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홈플러스 PB 과자서 세균 초과 검출

· 2012여수엑스포로 떠나는 1박 2일 가족여행
· 패션왕 신세경, 가슴 하트라인 노출 드레스 “아찔해!”
· 멘토 삼고 싶은 훌륭한 워킹맘 찾습니다
· LG전자, 온라인 사이트 '김태희닷컴' 오픈

입력 2012-04-25 09:58:33 수정 2012042510065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