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어버이날, 부모님 속마음 헤아린 센스 있는 선물은?

입력 2012-04-26 13:39:47 수정 2012-04-26 13:40: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어버이날. 부모님 생신선물만큼이나 고르기 어려운 것이 어버이날 선물이다. 건강식품, 옷, 액세서리 등 해를 거듭할수록 겹치지 않는 품목을 고르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

정말 필요하고 실용적인 선물을 하려면 부모님의 속마음을 헤아릴 줄 알아야 한다.

▲예방이 중요하니, 미리미리 신경 좀 써줘


약해진 잇몸과 치아를 볼수록 더욱 나이가 들었다는 것을 실감하시는 부모님들. 임플란트 등의 사후관리가 보다 중요한 것은 예방을 통한 젊은 치아 유지다.

필립스 소닉케어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는 특허 출원 중인 미세분사기술로 칫솔이 잘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하는 것은 물론 극대화된 플라그 제거 효과로 잇몸 건강까지 개선한다. 치아와 잇몸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작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아직도 연필로 수첩에 메모할 것 같니?


어느새 젊은이들 사이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아이패드, 부모님들 세대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다. 시대에 뒤쳐지지 않고 젊게 사시는 부모님을 위해 이제 막 출시한 애플의 뉴아이패드를 추천한다.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큰 화면으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치매예방에 효과가 있는 전통 그림 게임도 할 수 있으며 두 분이 함께 침실에서 영화를 보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뉴 아이패드는 기존 아이패드2 보다 4배 높은 화소의 디스플레이와 쿼드코어 그래픽 성능의 새로운 A5X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선명해진 화면을 제공한다.

▲거실에서 시작되는 제2의 신혼


음악을 좋아하는 데는 남녀노소가 없다.

필립스의 사운드 타워는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까지 애플의 전 제품을 도킹 포트에 연결시키기만 하면 휴대폰 속 음악을 바로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 친숙한 CD 재생도 가능하고 FM 라디오까지 청취할 수 있다.

비오는 주말 오후, 거실 소파에 두 손을 꼭 쥐고 앉아 사운드 타워에서 흘러나오는 추억의 음악을 감상하는 부모님을 보게 될 것이다.

▲최고의 전문가가 만지면 달라진다

어버이날 저녁을 먹고 도란 도란 얘기를 나무며 부모님의 어깨를 주물러 드린 경험이 있는가? 지금 당장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W호텔의 어웨이 스파 에 전화를 걸어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자.

부모님의 피로를 풀어 줄 전신관리 서비스로는 퓨어 아로마를 추천한다. 전문가의 손길과 더불어 다양한 효능을 함유하고 있는 식물들의 에센스에서 추출한 100%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근육과 신경, 혈관의 긴장 및 피로를 완화시키고 에너지 흐름을 정상화 시켜준다.

상품권 구입도 가능하니,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속에 살포시 꽂아 놓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부모님의 기쁨은 배가 될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
입력 2012-04-26 13:39:47 수정 2012-04-26 13:40:2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