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태교부터 효도 여행까지” 5월 맞아 가족 테마상품 봇물

입력 2012-04-30 09:54:38 수정 2012043009552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 여행부터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효도 여행까지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할 수 있는 가족 테마별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 뱃속 아기를 위한 태교 여행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태교 여행은 임신이 안정기에 접어드는 4~6개월 정도에 가는 것이 가장 좋다. 또 비교적 짧은 거리에 위치한 경치 좋은 휴양지가 태교 여행 장소로 제격.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아기를 위한 태교여행·엄마를 위한 육아 쉼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예비 엄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괌의 웨스틴 리조트 여행 상품은 진에어 항공을 타고 4일간 떠나는 자유여행이다. 아름다운 도시 투몬 시내에 위치해 얕고 깨끗한 해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스파에서부터 카약, 수중자전거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도 이용할 수 있다.

팔라우 여행상품은 아름다운 밤하늘의 별빛을 배경으로 바다 한가운데서 고기를 잡을 수 있는 별빛 낚시투어와 코코넛 오일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팔라우의 해양 생태계를 관찰 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수족관, 에피슨 박물관 등을 관람할 수 있다.

▲ 자녀가 더욱 즐거운 체험 여행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여행은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쌓을 수 있고 색다른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인성 건강과 창의력 발달에 큰 도움을 준다.


인터파크에서 추천하는 춘천 물레길 카누 체험 여행은 매주 토, 일, 공휴일 서울에서 출발해 춘천의 아름다운 호수와 강에서 가족이 함께 카누를 저으면서 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백제 역사 탐방·논산 딸기체험 기차 여행은 무궁화호 기차를 타고 국립부여박물관, 정림사지 등을 관람하고 논산 딸기 농장을 방문해 무공해 딸기 따기 체험을 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가족프로그램을 통해 제주 특1급 호텔 객실(주중 최저가 16만4천원, 주말 최저가 21만9천원부터)을 예약하면 다채로운 가족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빌리지를 통해 어린이날 5월 5일, 6일에 피자 만들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고 목걸이와 왕관을 직접 만들어 보는 키즈 크래프트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에버랜드 장미축제기간 자유이용권과 호텔·리조트 숙박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별도 구매가격 보다 최소 40%, 최대 71% 할인 구매 가능하다.

▲ 부모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효도 여행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용돈보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효도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인터파크투어는 벳부 스기노이 호텔 온천 숙박 기획전을 통해 온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벳부는 도시 곳곳에서 온천수가 넘치고 화려하진 않지만 여유로운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모처럼의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국내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공연관람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눈길을 끈다. 2박 3일 일정으로 박현빈 콘서트 관람과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산방산 탄산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족 동반 해외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기획전도 진행한다. 대한항공 증편 취항 기념 이벤트는 토, 일요일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괌 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호텔 1박을 제공한다.

왕희순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오는 1일부터 13일까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전월 대비 약 12% 증가했다”며 “가족인원 및 특성에 알맞게 테마 여행을 선택하면 친밀감은 더 단단해지고 일상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션] 신세계 VS 현대百
· [토종의 반격: 냄비] 밋밋한 주방에 화려함을, 토종 냄비가 떴다
· 신나는 5월, ‘어린이 인기캐릭터’ 뮤지컬 총집합
· 대교 리브로, 어린이날 기념 선물 쏜다!
· 화제의 드라마 여주인공, ‘봄꽃’같은 그녀들의 각양각색 스타일링

입력 2012-04-30 09:54:38 수정 2012043009552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