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의 ABC스쿨펜은 고급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의 어린이용 만년필이다. 어린이 손에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 된 그립과 튼튼한 단풍나무 바디가 안정감 있는 필기를 돕는다. 단단한 스틸 펜촉은 필압 조절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에게 적당해 올바른 서체 형성에 도움을 준다.
파버카스텔의 쥴리어스 만년필은 어린이들의 눈길을 끄는 원색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알록달록하고 산뜻한 4가지 종류의 색상이 구비돼 있으며, 만년필 캡에 고리가 장착돼 있어 목에 걸고 휴대하기 편하다.
갓 성년이 된 자녀에게도 만년필은 좋은 선물이다. 성인으로서 멋스러움을 더하면서도 부모 세대의 아날로그 감성을 전달할 수 있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최근에는 젊은 층을 겨냥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도 많아 패션 소품으로 쓰일 수 있을 뿐 아니라 글씨를 예쁘게 만들고 장시간 필기 시 손의 피로감도 덜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라미의 사파리는 비비드한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만년필이다. 가벼운 바디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그립감이 좋아 필기량이 많은 학생에게 적당하다.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워터맨의 오다스2뉴 크롬트림 만년필은 화장품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션] 신세계 VS 현대百
· [토종의 반격: 냄비] 밋밋한 주방에 화려함을, 토종 냄비가 떴다
· 신나는 5월, ‘어린이 인기캐릭터’ 뮤지컬 총집합
· 대교 리브로, 어린이날 기념 선물 쏜다!
· 화제의 드라마 여주인공, ‘봄꽃’같은 그녀들의 각양각색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