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 5월 ‘이달의 맛’으로 공룡모양 젤리가 콕콕 박힌 ‘디노젤리’ 아이스크림과 ‘헬로! 버블디노’ 등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디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모티브로 배스킨라빈스가 자체 디자인한 캐릭터다.
아이스크림 ‘디노젤리’는 파인애플과 사과 아이스크림 속에 알록달록한 공룡모양 젤리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 특징이다. 과일의 상큼함과 젤리의 쫄깃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아기곰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헬로! 버블디노’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몬드 봉봉,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맛의 공룡 캐릭터 케이크다. 공룡나라 친구들의 탐험기를 컨셉으로 한 ‘쥬라기 공룡 대탐험’과 아기곰 캐릭터 케이크 ‘아기곰을 선물할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특유의 발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격은 2만1천원부터~2만7천원까지.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배스킨라빈스(일부 매장 제외)에서 패밀리 사이즈(16.9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노 아이스크림 카트 블록’을 1천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디노 아이스크림 카트 블록’은 화이트&핑크톤의 아이스크림 카트 모양 블록으로, 귀여운 디노 캐릭터 스티커를 붙일 수 있고 바퀴가 달려 있어 아이들이 조립하며 가지고 놀기에 좋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5월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젤리와 공룡을 컨셉으로 제품과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디노젤리 아이스크림과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토종의 반격: 스포츠화] 워킹화로 시장 되찾는다
· 직장인, 노후준비 ‘자식’보다 ‘돈’
· 전국 초·중학생 대상 ‘기후변화’ 포스터 공모
· ‘좋아요’만 눌러도 분유 기부된다
· 세균 많아지는 봄철 ‘깔끔한 주방 관리법’
· 마트서도 “임산부 먼저 계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