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는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 마련에 나섰다.
5월 1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어린이 선물 증정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가족동반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진행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칙칙폭폭 처깅턴’의 풍선 및 ‘인적성 검사 응시권’(공통 증정)을 증정하며 ‘어린이 동화책’, ‘지도세트’(택1)를 준다. 또 ‘버블건’(남아 대상) 및 ‘키티완구’(여아 대상) 선물도 추가로 마련했다.
또한 T.G.I.프라이데이스는 5월 4일부터 한정 세트 메뉴 ‘스위트 갈릭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어린이 메뉴인 ‘키드 콤비네이션 스테이크’를 OK 캐쉬백 1000포인트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어린이 2인당 1개까지 주문 가능하다.
‘키드 콤비네이션 스테이크’는 떡갈비 양념으로 만든 햄버거 스테이크에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코코넛 새우를 곁들인 메뉴로, 육류와 해산물의 균형 잡힌 영양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365일간의 특별한 즐거움’을 브랜드 모토로 앞세우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며 “봄철 외식 성수기를 맞아 가족단위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어린이를 배려한 혜택을 늘리는 등 방문 고객 모두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