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가정의 달, 실용적인 맞춤형 선물 추천

입력 2012-05-03 11:31:47 수정 2012-05-03 11:32:2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달이다. 매년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인데 올해에는 받는 사람의 관심사와 취향 등을 고려해 실용적인 선물을 골라보면 어떨까?

올해 소비 트렌드로 본인이 가치 있다고 판단되는 것에 대해서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가치 소비가 대세를 이루면서 더욱더 받는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 재미와 학습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는 휴대폰이나 게임기 등이다. 그러나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공부에 도움이 되는 것을 주고 싶은 것이 현실이다. 부모와 자녀들이 모두 좋아할 수 있을 만한 교육 프로그램은 없을까 고민한다면 영어를 게임 즐기듯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로제타스톤 토탈리’를 추천한다.

영어기초학습 솔루션인 ‘로제타스톤 토탈리’는 암기 없이 자연스런 직감을 활용해 영어를 익힌다. 부모와 함께 즐기면서 모국어처럼 영어를 익히고 외국인 코치와 직접 대화를 나누면서 영어 대화에 대한 자신감도 키울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언제나 복습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 부모님이나 스승님 등 어르신들에게는 건강을 위한 운동화와 등산화


건강을 위해 수시로 워킹을 즐기는 어르신에게는 르까프 ‘김사랑 누드화’가 적격. 불필요한 패턴을 제거하고, 발의 움직임과 일체 된 구조설계를 통해 더핏 라인 중 착화감이 가장 우수하다. 탄성이 우수한 2중 구조의 미드솔을 적용해 쿠셔닝이 뛰어나며, 메쉬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의 워킹에도 걷기 전과 같은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빨강, 파랑, 그레이 등 7가지의 감각적인 색상은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아웃도어 계절 5월을 맞아서 머렐에서는 10일까지 고어텍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의류 20%/신발 10%)에게 알뜰 할인 행사를 제공한다.

부모님이나 어르신이 등산을 즐긴다면 아이더 ‘루시’ 등산화를 추천한다. ‘루시’는 가벼우면서 통풍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한 트레킹용 등산화로 무게감이 가벼워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측면 아이더 로고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하고 감각적인 절개 라인을 넣어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다. 부드러운 갑피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밑창에는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그립을 사용해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산행이 가능하다.

런던올림픽과 각종 마라톤 대회 덕에 달리기에 대한 관심도 어느때 보다 뜨겁다. 러닝을 즐기는 어르신이라면 케이스위스의 ‘블레이드 맥스 앤듀어’가 좋다. 매쉬 소재를 사용해 운동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땀이 차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아웃솔이 2중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2중 인솔을 적용해 가볍고 안정성이 뛰어나면서도 쿠셔닝과 반발력이 좋아 보다 액티브한 운동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도와준다.

▲ 주부에게는 집안일을 수월하게 해주는 스마트 가전


최근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몸에 좋은 웰빙 음식을 직접 해먹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가족들이야 좋지만 음식을 준비하는 주부들은 음식 만드는 일이 더욱 어려워졌다. 이러한 주부들에게는 핸드블렌더를 선물해보자.

지멘스 핸드 블렌더 MQ5N6PE는 동급 최강 파워인 750W로 좀 더 손쉽고 빠르게 주방 일을 끝낼 수 있다. 육류/견과 등을 분쇄할 수 있는 음식 분쇄용 칼날과 거품기, 그리고 탈부착 가능한 얼음분쇄용 칼날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구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어 식기세척기만으로도 충분할 만큼 세척 또한 용이하여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가 가능하다.

▲ 남편에게는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웃도어가 제격


최근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쁜 제품이 대거 출시되면서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더 ‘수리’ 폴로 티셔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은 제품이다. 3가지 색상을 트렌디한 절개형 디자인으로 배색하고 산을 나타내는 입체적인 프린트와 아이더 로고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아이더 ‘벨모’ 재킷은 초경량 테크니컬 바람막이 재킷으로 움직임이 잦은 부위에 가벼우면서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배낭을 맸을 때 마찰이 많은 어깨 부위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덧댔으며 지그재그형 스티치 패턴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

입력 2012-05-03 11:31:47 수정 2012-05-03 11:32:2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