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 가족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두부반찬 ‘동그란 두부’를 증정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5일~6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서울 시내 주요 공원 및 야구장, 축구장 등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야외에서 열린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을 직접 찾아가며 ‘동그란 두부 국산돼지고기’ 1개씩 총 2,000여 개를 샘플링 할 예정이며, 이동식 카트를 동원해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동그란 두부’ 시식행사도 열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동그란 두부’ 마케팅 담당 박은영 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 두부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동그란 두부’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웰빙 반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동그란 두부’는 콩에 담긴 식물성 단백질을 맛있고 영양가 있는 반찬 타입으로 만든 두부 제품이다. 국산돼지고기, 양파, 마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신선한 두부에 돼지고기 또는 양파, 마늘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에 먹기 편한 크기인데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기에 좋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음료 32종 300원 인상
· 버스커 장범준, ‘결별 뒤에 곡이 잘 써지더라’
· 어린이 음료 치아손상 비만 유발 “경고”
· 금요일에 편의점가면 싼 무언가 있다
· ‘강남·송파’ 중고책 자주 구입하는 알뜰지역
·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류승룡을 위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