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서비스 ‘스타 플라워’에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어버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스승의 날, 어버이 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일들이 몰려있다. 예부터 이러한 기념일 선물로 빠지지 않는 것이 ‘꽃’이다. 특히 건강을 비는 사랑을 뜻하는 빨간 카네이션의 경우 어버이 날·스승의 날을 대표하는 꽃으로 알려져 있다.
꽃배달 서비스 업계 1위 ‘정한용의 스타 플라워’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장미, 목걸이, 귀걸이, 커플팬티를 증정한다. 특히 금장미의 경우 24k 도금으로 제작되며 은은하게 장미향이 퍼져 고급스러운 선물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감사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카네이션, 장미를 비롯해 금카네이션, 동양란·서양란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카네이션과 장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코사지를 무료 증정한다.
‘스타 플라워’의 모든 상품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 해 고급스러우며 가격대가 다양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에는 영화배우 ‘정한용’이 참여하면서 보다 풍족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정한용’은 영화배우 겸 기업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당신뿐이야’에서 주인공 기운찬의 아버지 기부남을 맡으며 국민 배우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스타 플라워’ 관계자는 “5월의 경우 다양한 기념일이 있어 한 해 중 가장 주문량이 많다.”며 “일 년 동안 차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기념일을 통해 전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서운 옷장 ‘경첩 관련 소비자안전주의보’
· 중고차, ‘등록’되는 순간 싸진다
· 우리나라 중학생, 초등학생보다 게으르고 뚱뚱하다?
· 미샤, 높은 1분기 실적에도 더페이스샵에 밀려
· 서울시, ‘동화책 기증 어린이 무료 승선’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