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Life & Culture

특급 호텔들, 봄 맞이 ‘경품·할인’ 이벤트 풍성

입력 2012-05-07 14:14:42 수정 2012050714151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이해 다양한 경품 및 할인 행사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레스토랑을 한달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패스, 호텔 숙박권, 해외 항공권 증정 뿐만 아니라, 객실 및 레스토랑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경품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를 7일 런칭하고 오는 10일부터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예약을 통해 식사를 한 고객 1명을 추첨하여 한 달 동안 그랜드 하얏트 서울 6 곳(파리스 그릴, 아카사카, 더 차이니스, 테라스, 제이제이 델리, 풀사이드 바베큐)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다이닝 패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중순경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는 레스토랑의 메뉴와 각 메뉴에 대한 상세한 정보, 담당 셰프의 프로필, 뉴스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미니 사이트에 접속하면 시간대 별로 예약이 가능하다.

플라자호텔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5일까지 추첨을 통해 사이판 월드 리조트 숙박권(2인 기준 4박)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신 모든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1등에게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권을, 이외에도 플라자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발표는 5월 마지막 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예정이다.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페이스북, 트위터 오픈이벤트로 리츠칼튼 서울에서 찍은 사진을 리츠칼튼 서울의 페이스북에 올리고 사연을 응모하는 고객 중 1팀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 체험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발코니가 있는 디럭스 룸에서 1박을 하면서 킹크랩, 프와그라 브루스게타, 리조또, 모듬 스시, 클럽 샌드위치, 멕시칸 나초 등 풍성한 핑거푸드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에 진행된다.


서울가든호텔은 10일 야외 바비큐 축제를 시작한다. 이와 더불어 5월과 6월 두 달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세부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리조트 숙박권, 와인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탁 트인 공간과 분위기 있는 조명,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가 함께하는 서울가든호텔의 가든랜드는 정통 바비큐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바비큐 스테이션과 다양한 샐러드와 식사류, 빵, 후식 등이 마련된 샐러드 뷔페 스테이션으로 꾸며진다. 무제한 제공되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이른 여름 향기를 만끽하며 바비큐 축제를 즐기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를 이용하는 고객 중 매주 1명을 선정하여 1박 2일의 휴가 기간 동안 수입 자동차 브랜드인 ‘Ford & Lincoln’사의 최신형 모델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써머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한다. 다가오는 여름, 패밀리아의 푸짐한 뷔페와 함께 ‘써머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특별하고 격조 높은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미국의 아이스팝 메이커 브랜드 ‘조쿠 ’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쿨 서버 위드 아이스팝’ 이벤트를 준비한다. 조쿠는 8분 안에 여러 모양과 층을 내 다양한 아이스바를 만들 수 있는 ‘고급 아이스팝 메이커’이며 뷔페 패밀리아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명을 선정하여 5만5천원 상당의 아이스팝 메이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 할인 이벤트

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가 6월 30일까지 매력적인 가격에 풍성한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팀버 아워”를 진행한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부터 8시 사이에 더 팀버 하우스를 방문하면 “1+1” 서비스 및 가장 특별한 가격으로 다양한 음료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스위트룸 주중 50%, 주말 30% 할인 이벤트를 연다.

또한 새롭게 오픈한 지중해풍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7월 12일까지 어린이 고객에 한해 브런치와 디너 뷔페 50% 할인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14일부터 뷔페 레스토랑 ‘더카페’에서 어린이 무료 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월, 화, 수요일 어린이 동반 입장 고객에 한해 성인 1명 당 어린이 1명이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단, 13세 미만 어린이에 해당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서운 옷장 ‘경첩 관련 소비자안전주의보’
· 중고차, ‘등록’되는 순간 싸진다

· 우리나라 중학생, 초등학생보다 게으르고 뚱뚱하다?
· 미샤, 높은 1분기 실적에도 더페이스샵에 밀려
· 서울시, ‘동화책 기증 어린이 무료 승선’ 이벤트

입력 2012-05-07 14:14:42 수정 20120507141518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