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우량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인『KB국민우량직장인론』을 출시했다.
『KB국민우량직장인론』은 공무원, 공공기관, 언론기관, 교육기관, 의료기관, 금융기관, 기타 우량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한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7.1%, 대출 가능금액은 최대 3,000만원까지이며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금리와 대출 가능금액이 차등 적용된다.
대출기간은 3~36개월로 대출기간의 30% 이내에서 최대 9개월까지 거치기간 운영이 가능하고, 상환 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거치기간 후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가능하다.
이 상품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준비서류 없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대출 신청 후 재직확인, 본인확인 등을 거쳐 대출이 실행된다.
한편, KB국민카드는『KB국민우량직장인론』출시를 기념하여 6월7일까지 이 상품으로 대출받는 고객은 취급금리의 10%를 할인(단, 할인후 최저금리 6.8%)해 준다. 또한 행사기간중 이 상품으로 건당 500만원 이상 대출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 은행의 신용대출과 비슷한 수준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대출 상품이다.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운동화] 컨버스 VS 뉴발란스
· 주부 공략 요금제 ‘뚜레쥬르33’ 나왔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변비가 자궁을 병들게 한다
· 여중생, 남학생보다 휴대전화 ‘집착’심해
· [기자의 눈] 비싼 스타벅스의 꼼수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