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G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G마켓 상품 전체 카테고리에서 1회 결제 금액의 5%를 현대카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 항목, 건수나 쿠폰 등 다른 할인혜택 적용 여부와 상관없이 결제 시 추가로 포인트 차감 할인을 제공한다. 포인트 차감은 회당 최대 5000원까지 가능하다.
G마켓은 해당 서비스를 내년 5월 4일까지 약 1년간 진행 할 예정이며, 이번 제휴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현대카드 M포인트 오픈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31일까지 총 2만 여명에게 기간 중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금액의 100%적립, 50%적립, M포인트 1000포인트 지급혜택을 제공한다. 또 5월 21일~28일까지를 현대카드 스페셜 위크로 정하고, G마켓 내 결제 금액의 10%, 최대 5000원까지 M포인트 차감 할인을 진행한다.
이충헌 G마켓 이충헌 팀장은 “통신사, 카드사 등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포인트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이번에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고객의 로열티가 높은 M포인트 차감 할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제휴 기념으로 5월 한달 간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G마켓 검색창에 ‘M포인트’로 검색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 유아용품] 제로투세븐 VS 아가방
· 빅뱅 탑, 중학생 선정 이상형 영어 선생님 1위!
· 옥션 ‘키즈모델 모델콘테스트’ 개최
· 더바디샵, ‘바디탄력 에센스’ 체험단 500명 모집
· [리뷰] 영화 ‘다크새도우’ 조니 뎁만 믿고 찍었나
· 주의력결핍장애 소아·청소년, 80%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