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YBM조기유학센터, 2012 여름 해외영어캠프 모집

입력 2012-05-14 17:14:03 수정 2012051417140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YBM조기유학센터는 제57회 2012 여름 해외영어캠프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오는 6월 10일까지 모집한다.

미국, 영국, 캐나다, 필리핀 4개 국가의 총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캠프는 3~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다.

미국Ⅰ ­ 보스톤 유명 사립대학 체험 및 아이비리그 대학 투어

미국 보스톤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미국의 명문대 탐방을 통해 꿈을 키우고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국제 리더로서의 동기부여를 가질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미국Ⅱ ­ 미국의 ‘강남 8학군’ 얼바인(Irvine)에서 사립학교 체험

미국 얼바인 프로그램은 미국의 8학군이라 불리는 얼바인에 위치한 현지의 우수학교 ‘Abiding Savior Lutheran School’ 크리스천 학교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회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인의 연령에 맞게 학교와 학년이 배정되어 현지 재학생들과 함께 정규 교과목 수업을 받을 뿐만 아니라 주 3회 방과 후에는 ESL수업을 통해 부족한 영어 쓰기, 읽기를 골고루 접목시킨 토론, 독후감, 프레젠테이션, 받아쓰기, 영작 등 다양한 학습법을 통해 영어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영국 ­ 100년 역사의 유명 기숙학교에서 런던올림픽 등 다양한 문화 체험

영국 써머셋 프로그램은 다양한 유럽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함께 캠프에 참여하므로 문화 지식과 다양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학습이 동반된다.

캐나다 ­ 최대 규모 기숙학교 체험 및 3박4일의 아웃도어 리더십 캠프

캐나다 해밀턴 프로그램은 캐나다의 경제, 문화, 교육의 중심지인 온타리오주에 위치한 캐나다 최대 규모의 사립기숙고등학교 CIC(Columbia International College)에서 세계 18개국 이상의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함께 기숙사 생활 및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CIC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10년 이상의 전통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 캠프 프로그램에는 리더십 센터에서 진행되는 리더십 트레이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국제적 지도자로서의 자질을 몸에 밸 수 있게 된다.

필리핀 ­ 최고급 리조트에서 1:1 집중수업과 다양한 Activity 체험

필리핀 마닐라 근교, 최고의 휴양지라 불리는 따가이따이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최고급 시설을 갖춘 La Virginia Hotel & Resort에서 매일 6시간 이상 1:1개별 맞춤식 수업과 그룹 수업 등을 받는다.

매 주말에 진행되는 관광은 참가자들에게 자연 및 필리핀 현지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특별활동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사귀며 국제적 시각을 넓힐 수 있게 된다. 특히 리조트 내의 수영시설에서 진행되는 수영수업은 지루하지 않은 일상과 건강함을 유지하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각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YBM조기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요즘 잇 아이템은 바로 이것?! 플라워 패턴 스타일
· 노출의 계절, ‘저칼로리’로 승리하라
· 20대 사업, 패기보다 중요한 것은 철저한 준비
· G마켓-옥션, LG패션 10여 개 브랜드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확장

입력 2012-05-14 17:14:03 수정 20120514171403

#키즈맘 , #생활문화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