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64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88
아발론교육, 여름학기 개강 모집 | Kizmom 뉴스

전체뉴스

Total News

아발론교육, 여름학기 개강 모집

입력 2012-05-16 10:51:27 수정 2012-05-16 10:51: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이 6월 1일(금) 전국 108개 캠퍼스에서 여름학기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초등부 CHAMP와 중등부 IVY로 나눠진 아발론은 자체 개발 교재 ‘4-Way English’를 통해 영어 사고력 및 표현력 확장에 초점을 맞춰 각 단계별로 최적화된 영어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수업의 보충 개념이었던 온라인 학습 비중을 높여 온라인에서 학습 내용을 실제 수업시간에 일부 교재로 활용함으로써 학습 흥미는 물론, 능동적인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초등부 CHAMP는 각 단계별로 유창성과 사고력을 동시에 키우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초등시기의 영어에 대한 흥미, 자신감, 표현력 등을 향상시킨다.

우선 ‘DASH’ 단계에서는 본격적으로 영어를 배우는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강한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영어에 대한 호기심 및 흥미를 향상시킨다. 그리고 탄탄한 기본기를 토대로 유창성을 높이는 ‘JUMP’ 단계는 각 주제별 배경지식을 활용하여 말하기, 쓰기 실력을 다지는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GLIDE’ 단계는 고급 문법 학습을 통해 영어의 틀을 확고히 잡아 각 영역에서 보다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 초등 영어 영재를 위한 최상위 프로그램 ‘리틀녹지원’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다음으로 중등부 IVY는 실용영어 및 성과영어의 균형을 맞춰 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 4대 영어 영역의 고른 학습은 물론, NEAT(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와 iBT TOFEL 등 각종 시험을 본격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름학기 신규 수강생들의 현재 영어실력을 평가하기 위해 신규 레벨 테스트를 실시한다. 아발론 레벨테스트는 단순히 반 편성 시험이 아니라, 개인별 학습 성향 및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등 각 영역별로 세분화된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맞춤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아발론교육 관계자는 “4-Way 학습법은 하나의 주제를 말하기·듣기·쓰기·읽기 네 가지 방식으로 배우고 표현하는 연습을 통해 사고력을 확장시키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생각을 100% 영어로 나타낼 수 있는 유창한 표현력까지 길러준다”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영어의 4대 영역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아발론만의 차별화된 학습방법으로 첫 장에서만 맴돌았던 기존의 영어 학습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높은 학습 성과를 거둘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발론교육은 이번 여름학기 개강과 동시에 상주캠퍼스와 동탄캠퍼스를 새롭게 개원하며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2 여름학기 개강 및 신규 캠퍼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똑똑한 엄마의 선택 ‘단계별 육아용품 키워드’
‘하기스몰’ 회원 10만 돌파 이벤트 실시
임신 전 과체중, 자녀 체중에도 영향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의류·섬유신변용품’불만이 최다
30대 주부가 생각하는 의류 구매 적정 가격은?

입력 2012-05-16 10:51:27 수정 2012-05-16 10:51:27

#키즈맘 , #생활문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