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관광청 한국지사는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공동으로 ‘천국의 알바, 피지 섬 원정대 오션 크루 1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천국의 알바, 피지 섬 원정대 오션 크루’는 국내 유일의 해외 인턴쉽 아르바이트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남태평양의 천국 피지에서 일하고 급여를 포함해 1000만원 가량 혜택을 받는다.
대한민국 대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6월 15일까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4명으로 왕복 항공권, 최고급 리조트에서의 숙박, 식사 등의 혜택이 따른다. 3 주간의 리조트 인턴쉽을 마치면 급여로 100만원을 받는다.
선발된 오션크루들은 피지의 현지 전문가의 교육을 받아 스킨 스쿠버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고, 바다 상어를 가장 가까이 마주하며 먹이를 주는 생생한 체험을 하게 된다. 또 최고급 리조트에 머물며 피지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레저 관광업무를 보조하는 일을 하게 된다.
피지관광청 박지영 지사장은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리조트 관광레저 업무를 체험하고 영어공부에 높은 급여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유럽과 호주 대학생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는 피지가 대한민국 대학생들에게도 최고의 여행지로 각인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최고 연 3.8% 금리 ‘신한 아기플러스적금’
백화점에 가면 예술이 있다.
‘남자라면’처럼 화끈한 캐릭터 찾아요
[리뷰] 영화 ‘돈의 맛’세련미 하나는 최고
살 빼고 제일 하고 싶은 것? ‘예쁜 옷 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