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노하우와 우수한 콘텐츠, 전략적인 홍보, 교육, 관리 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작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010년 7월에 론칭했다. 이후 브랜드의 안전성과 콘텐츠의 우수성을 높이 평가받아 단기간에 전국 400개 이상의 학원을 개원했다.
이번 5~6월 전국 사업설명회에서 영어교육사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만의 차별화된 자기주도 학습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대표적인 성공사례를 제시해 원생모집, 강사교육에 필요한 학원 운영전략과 마케팅, 홍보 경영노하우를 상세히 전수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한편,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현재 전국 가맹학원 400여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토)까지 전국 학원 원장에게 경영 노하우 상담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비를 지원하는 ‘MC친친 페스티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미 학원을 운영하고 있지만 경영에 어려움이 많은 원장들에게 현재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학원원장을 1:1 멘토로 지정, 실질적인 학원 운영노하우를 상담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상담 후 신규로 등록하는 사람에게는 200만원을, 타 어학원에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으로 브랜드 전환을 하는 사람에게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맹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오는 6월 30일(토)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5~6월 전국 사업설명회’ 일정 및 장소 및 ‘MC친친 페스티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패셔니스타들의 톡톡 튀는 레인부츠 스타일링
공효진 몸매 비결 “부위별 따로 관리!”
빅뱅, 전용기 구입? 제주항공 ‘빅뱅항공기' 첫 출국
“설마 같은 옷?” 똑같은 셔츠 입은 고현정-김연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