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최

입력 2012-05-18 13:29:33 수정 2012-05-18 13:30: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국내 여행업계 부동의 1위인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오늘 18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성황리에 개막했다.

아나운서 오상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개막식에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남상만 회장, 고양시 최성 시장, 전직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을 비롯 중국 CITS 천룽 총재, VUSA의장 데이비드 럭, 일본 다카야마시 시장 등 국내외 여행관련 VIP 관계자 52명 가량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6회째 진행되는 2012 하나투어여행박람회는 “세상구경 오세요~!” 슬로건에 걸맞게 전 세계 45개국 각지의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56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역대 가장 큰 규모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3일간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여행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명실공히 업계 최대의 여행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 일본, 중국, 한국 등 7개 지역관과 허니문, 자유여행, 골프&테마관, 추천 여행지관 등 4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또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 박람회장을 찾은 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도 선사한다. 아울러 이번 박람회는 세계 최초로 인터넷 생방송 유스트림 사이트를 통해 박람회 현장이 전 세계에 생중계 될 예정이어서 국내가 아닌 세계 곳곳에서도 박람회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는 여행을 직접 떠나야 볼 수 있었던 세계 각국의 이색공연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또한 최근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일본의 ‘나가사키 짬뽕’, 터키 ‘케밥’ 등 지역의 대표음식 시식 및 시음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나가사키 짬뽕’은 일본의 나가사키현의 장인이 직접 내한해 만든 1,000인분의 나가사키 짬뽕을 시식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의 또 다른 특징은 성인만을 위한 박람회가 아닌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놀이의 장을 마련했다는 것.

아울러 현장에서는 1년엔 단 한번뿐인 ‘여행상품 특가 경품행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특가행사는 올 여름 휴가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뿐 아니라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연인들에게도 좋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최현석 대표이사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단일 박람회로는 명실공히 최고의 여행박람회 및 여행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행사는 지난 해 보다 차별화 된 아이템과 컨텐츠로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의 경우 하나투어닷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출력할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 (yt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패셔니스타들의 톡톡 튀는 레인부츠 스타일링
공효진 몸매 비결 “부위별 따로 관리!”
빅뱅, 전용기 구입? 제주항공 ‘빅뱅항공기' 첫 출국
“설마 같은 옷?” 똑같은 셔츠 입은 고현정-김연우 화제

입력 2012-05-18 13:29:33 수정 2012-05-18 13:30:13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