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TV와 올레인터넷을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2인치 풀HD LED TV를 반값 가격 수준으로 제공하거나, 22인치 LCD TV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고화질, 고음질을 즐기기 위해 디지털TV로 전환하고 HDTV를 구입하는 가정이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추어 KT는 100% 디지털방송인 올레TV의 선명한 화질과 음향을 고객들이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HDTV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HDTV 증정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올레TV와 올레인터넷을 동시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가입고객들은 42인치 풀HD LED TV(모델명: LG전자 42LS3400)를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 가격인 499,000원에 구입하거나, 22인치 LCD TV(모델명: LG전자 MX2262)를 무료로 제공받는 것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7월 13일까지 인터넷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 인터넷 이용요금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올레TV를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은 두가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올레TV는 국내 최대 180 여개의 채널과 국내 최다 91개 HD채널, 10만 편의 VOD, 멀티앵글, 편파방송, TV앱스토어, TV오픈마켓 등의 스마트기능 제공으로 디지털 유료 방송의 대표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상품가입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과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이영렬 올레TV본부장은 “100% 디지털 방송인 올레TV의 생생한 화질과 음향을 100% 즐기실 수 있도록 LG전자와 손잡고 고품질 HDTV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진정한 디지털 방송을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라이벌 시대 :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VS 정샘물
갖고 싶은 남자들, 리쌍이 돌아왔다
커피믹스 봉지를 스푼 대신? ‘인쇄 성분 용출 위험’
[기자의 눈] 가맹점을 볼모로 한 가격 인상, 더 이상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