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취향 따라 즐겨라! 아웃도어 프로모션

입력 2012-05-21 17:01:48 수정 2012-05-21 17:02: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웃도어 문화가 확산되고 인기가 높아지면서, 여가 시간에 아웃도어 활동을 해보고 싶지만 아직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활동을 찾지 못해 고민인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이와 같은 아웃도어 입문자들을 위해 여름의 기운이 한껏 달아오를 6월의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밴드 및 디제잉 등의 역동적인 음악과 캠핑, 암벽 등반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 결합된 행사부터 아웃도어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본격 액티비티 체험 행사까지 다양하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고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활동이라도 전문가가 함께해 아웃도어 입문자, 초보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지금 신청하면 무료 참가 티켓 및 상품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역동적인 음악과 아웃도어의 만남!

컬럼비아는 자사의 2012년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인 ‘자유낙하’ 캠페인의 일환으로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 캠핑(이하 레인보우 아일랜드)을 후원하며 고객들에게 무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유낙하’란 ‘음악과 자유를 즐기는 여름을 꿈꾼다’는 뜻으로 뮤직 페스티벌이나 캠핑 등의 활동을 즐기는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유낙하’ 마이크로 사이트에 들어오면 무료 티켓 및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6월 9일부터 10일, 이틀간 강원도 춘천 남이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국내 최초로 아웃도어와 음악을 접목시킨 새로운 형식의 페스티벌로 캠핑을 즐기며 국내 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고강도 액티비티를 즐기는 아웃도어 마니아라면 아디다스 아웃도어와 함께 역동적인 주말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아디다스 아웃도어에서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에서 ‘2012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 볼더링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역동적인 볼더링(인공 암벽 등반 대회)과 DJ 퍼포먼스가 곁들여진 아웃도어 스포츠 이벤트로 관객들은 열정적인 스포츠와 음악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아웃도어의 진수를 체험하다. 본격 액티비티 체험!

등산, 러닝, 트레킹 등 어떤 게 나와 가장 잘 맞는 아웃도어 활동일까 궁금하다면 아웃도어의 진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본격적인 액티비티 행사에 한 번 도전해 보자. 부담 없이 참여했다가 마니아로 거듭나는 아웃도어 초보자들도 꽤 많다는 후문!

평범한 트레킹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마운틴하드웨어의 ‘익스트림 트레킹’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마운틴하드웨어는 오는 6월 20일, 충청남도 홍성에 위치한 용봉산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에 함께 할 고객들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도전적인 익스트림 아웃도어 선수나 팀을 후원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답게 고객 행사 역시 일반적인 코스보다 다소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도전하는 재미가 있는 코스를 선택해 진행된다.

특히 전문가와 함께 트레킹의 기본기부터 배울 수 있어 초보자가 참여해도 어렵지 않게 함께 할 수 있다. 기암괴석의 향연으로 ‘작은 금강산’이라 불리는 용봉산 트레킹을 즐기고 싶다면 마운틴하드웨어 매장(일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매일 같이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게만 느껴진다면 뉴발란스가 준비한 마라톤 프로그램 ‘뉴 레이스’ 와 함께 액티브한 주말을 즐겨보자. 6월 10일 열리는 ‘뉴 레이스’는 잠실 올림필 주 경기장에서 올림픽 공원 88 잔디 마당까지 10km를 달리는 레이스다.

뉴 레이스는 팀을 나누어 달리는 팀런, 솔로 탈출을 꿈꾸는 미팅런, 완주를 목표로 하는 드림런 등 레이스에 자신만의 미션을 부여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이스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캠핑 입문자를 위한 가족 캠핑

캠핑 전문 브랜드 콜맨은 평일은 빡빡한 학원 스케줄로, 주말에는 게임에 빠져 가족들과 대화 한번 제대로 나누기 힘든 아이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우리 아이와 함께 하는 1박 2일 캠핑 스쿨’을 기획했다. 6월 16일, 17일에 진행되는 캠핑 스쿨은 아이들과 함께 직접 텐트를 세우고 요리를 하며 자연 속에서 가족 간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캠핑 경험이 전무하거나 캠핑장비가 없어도 캠핑을 쉽게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라이벌 시대 :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VS 정샘물
갖고 싶은 남자들, 리쌍이 돌아왔다
커피믹스 봉지를 스푼 대신? ‘인쇄 성분 용출 위험’
[기자의 눈] 가맹점을 볼모로 한 가격 인상, 더 이상은 안 된다

입력 2012-05-21 17:01:48 수정 2012-05-21 17:02:1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