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사후 관리까지 해주는 어학연수 프로그램

입력 2012-05-23 14:35:47 수정 201205231436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학연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열렸다.

YBM시사닷컴의 이러닝 어학사이트 e4u.com은 오는 7월 31일까지 ‘2012 필리핀 어학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제휴 학원인 필리핀 CPILS 어학원에서 각각 4주, 6주, 8주 코스로 나뉘어 진행되며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온 후에도 1년 간 이러닝 어학사이트 e4u.com 동영상 강의를 들으며 사후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2 필리핀 어학연수’는 영어 스피킹에 초점을 맞춘 ‘섀도우 스피킹 코스’와 회화·학업·비즈니스 등 각 목적에 맞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인텐시브 코스’ 가 준비돼 있다. 각 코스는 원어민과 1:1로 공부하는 수업부터 4명 혹은 8명의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 소규모 그룹 수업까지 다양한 유형의 클래스가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있어 여러 방식으로 영어를 훈련하고 연습할 수 있다.

이번 필리핀 어학연수의 큰 장점은 e4u.com에서 제공하는 사후관리 프로그램이다.

e4u.com은 어학연수 참가자들에게 2013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년 강좌 수강권을 제공하여 어학연수 후 한국에 돌아와 e4u.com 동영상 강의를 1년 동안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외국을 다녀온 후 영어 감각을 잃지 않고 실력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강의 또한 토익, 토익스피킹, 토플, 텝스, 영어 회화뿐 아니라 일본어와 중국어 강의까지 준비되어 있어 본인에게 필요한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다.

이번 어학연수가 진행되는 CPILS 어학원은 필리핀 세부에 위치, 2001년 설립된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어학원으로 지금까지 3만여명 이상의 학생을 배출했으며, 교육부 산하 기술교육 및 기능 개발국 TESDA 등 여러 공식 기관으로부터 정식 인증을 받은 교육 기관이다. 최신식 강의실, 기숙사 및 도서관은 물론, 헬스클럽, 인터넷실, 매점, 건강 관리를 해 주는 클리닉 룸 등 학생들의 효율적인 공부와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보장해주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필리핀에서 가장 많은 네이티브 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권 국가뿐만 아니라 러시아, 벨기에,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이 모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국제적인 안목과 감각을 익히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YBM시사닷컴 e4u.com 마케팅팀 이상훈 차장은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한국에서만 공부해서 체득하기 힘든 영어감각을 최소의 비용으로 최상의 시설에서 익힐 수 있게 해준다”며 “특히 연계된 사후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어학연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닷컴 e4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GS샵, 555명에게 ‘올킬뷰티세트’ 증정
‘더킹’ 하지원, 사랑스럽거나 쿨하거나
농협, 食사랑農사랑 대국민 프러포즈
실패 확률 0%, 기본 그루밍법으로 훈남되는 비법 공개!

입력 2012-05-23 14:35:47 수정 20120523143611

#키즈맘 , #생활문화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