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48년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블루 컬렉션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가 드디어 한국에 출시된다.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는 트러블 부위를 즉각적으로 케어해 주는 SOS 트러블 케어 긴급 제품이다.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그 동안 제품을 먼저 사용해본 고객들 사이에서 이미 두터운 마니아 층이 형성되며 한국 출시 요청이 빗발쳤었다.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허벌 성분의 마일드 케어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모공을 수렴하고, 트러블을 완화해준다. 트러블이 있는 부분만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며, 휴대가 간편해 사용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트러블과의 한판 승부를 위한 블루 허벌 젤 클렌저도 함께 출시되었다. 트러블을 유발하는 오염 물질과 과다 피지 등을 제거하면서, 피부의 수분은 유지시켜 주며 또한,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케어한다. 순하게 촉촉함을 남기는 저자극 허벌 성분의 오일 프리 젤 클렌저다.
키엘 브랜드 매니저 이선주 상무는 “’그 동안 키엘 매장과 오피스에 많은 고객분들로부터 출시 요청이 끊이질 않았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를 드디어 한국에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많이 기다려주셨던 고객 분들께 스팟 트리트먼트와 블루 허벌 젤 클렌저의 출시가 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위한 즐거운 소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48년간 지성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키엘 블루 라인과 함께 올 여름, 트러블과의 한판 승부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15ml)의 소비자 가격은 2만6천원대, 블루 허벌 젤 클렌저(250ml)의 소비자 가격은 2만9천원대이며, 전국 42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식초 음료] 대상 ‘마시는 홍초’ VS 샘표 ‘백년동안’
· 김남주, 완판의 끝은 어디? 컬러 백 줄줄이 완판
· [기자의 눈] 이마트의 병행수입을 보며...
· 제왕절개로 태어난 아이, 비만 위험 2배
· 역시 고소영! 무보정 파파라치 컷 “진정한 여신포스”
· 국민 당 섭취량 위험 수준···‘커피 등 가공식품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