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신규 가입만 해도 무선 청소기가 내게로

입력 2012-05-29 18:19:08 수정 2012-05-29 18:2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그룹세브코리아는 대표 브랜드인 테팔과 로벤타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본사직영 쇼핑몰 ‘홈앤쿡(http://www.home-and-cook.co.kr)’을 오픈했다.

홈앤쿡은 그룹세브 내에서 오스트리아, 영국에 이어 전 세계 3번째로 국내에 오픈한 본사직영 쇼핑몰이다. 적극적이고 개성이 강한 국내 소비자들의 특성을 반영해 그룹세브 본사가 글로벌 스탠다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환경에 맞춰 개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직영쇼핑몰 오픈으로 소비자들은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직접 확인할 필요 없이 테팔과 로벤타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홈앤쿡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그룹세브의 프랑스 본사에서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것이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품격 있는 생활환경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세브코리아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7월 15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테팔, 로벤타 본사직영몰에 놀러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러와! 패밀리되기!’ 행사는 본사 직영몰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로벤타 에어포스 무선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놀러와! 구매왕되기!’는 직영몰에서 테팔, 로벤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뒤지개와 실리콘 냄비 받침대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금액이 높은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에버랜드 1일 자유이용권 및 숙박권(2명), 여름철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테팔 멀티미니 블렌더(10명)가 증정된다.

‘놀러와! 알뜰구매하기!’ 행사는 테팔 판타지 프라이팬, 양수냄비, 전골냄비, 그리고 테팔 심플리 인벤트 블렌더를 제품 소진 시까지 반값에 판매한다. 또 쥬서 믹서류, 그릴제품을 구매하면 8월 테팔과 함께 떠나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놀러와! 패밀리 헤택받기!’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과 매월 우수상품평을 작성해준 고객 5명에게 10,000원의 현금쿠폰이 지급되며, 회원 등급에 따라 상시로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준다.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사장은 “테팔, 로벤타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본사직영몰을 오픈했다”며 “테팔, 로벤타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풍성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푸짐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식초 음료] 대상 ‘마시는 홍초’ VS 샘표 ‘백년동안’
· 김남주, 완판의 끝은 어디? 컬러 백 줄줄이 완판
· [기자의 눈] 이마트의 병행수입을 보며...
· 제왕절개로 태어난 아이, 비만 위험 2배
· 역시 고소영! 무보정 파파라치 컷 “진정한 여신포스”
· 국민 당 섭취량 위험 수준···‘커피 등 가공식품 탓’

입력 2012-05-29 18:19:08 수정 2012-05-29 18:20: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