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에어컨Q가 최고의 연아 파파라치를 찾는다.
삼성 스마트에어컨Q는 6월 25일까지 ‘연아의 하루’ 영상 중에서 가장 시원해 보이는 장면을 추천하는 ‘연아의 하루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9일 CF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온에어 된 ‘연아의 하루’ 영상은 이미 공개된 ‘연아 표정 온도계’를 뛰어넘는 김연아의 생생한 일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푹푹 찌는 한여름 찬 음식을 먹어도 해소되지 않는 무더위에 툴툴거리던 김연아가 삼성 스마트에어컨Q 와 함께 시원한 일상을 되찾은 후의 표정은 마치 세상을 다 가진듯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김연아의 꾸밈없는 옷차림과 리얼한 표정은 미처 평소에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내추럴한 매력까지 선사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 홈페이지에 공개된 ‘연아의 하루’ 스틸 컷 중 베스트 장면을 뽑아 SNS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카메라 NX200(1명)과 스타벅스 커피(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연아의 하루’ 중 마음에 드는 장면은 모바일 배경화면이나 PC 스크린세이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연아의 모습을 담은 ‘연아의 하루’ 영상을 통해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시원함을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며, “영상 속의 연아처럼 많은 분들이 삼성 스마트에어컨Q와 함께 한 큐에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먹어도 안찌는 종자는 따로 있다?
· ‘넝쿨당’ 차윤희, 핫한 패션으로 여심 달군다!!
· '김수현·신화·김연아’ 교복 모델 하면 뜬다고?!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얄미운 동서, 내편으로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