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사랑비’에서 백혜정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손은서가 공개한 셀카 사진이 화제다.을 공개했다. 잡티 하나 없이 투명한 ‘청순 광 피부’를 뽐내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부 본연의 광채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위해 그가 사용한 제품은 오리지날 로우(Original raw)의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으로 기초 케어, 자외선 차단, 베이스 메이크업 효과까지 3가지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만능 한겹 크림’은 손은서가 이번 시즌 꼽은 베스트 제품으로 ‘매직 톤 보정 파우더’ 캡슐이 터지면서 본연의 피부색을 찾아주고, 맑고 아름다운 안색으로 밝혀주어 애용하고 있다.
손은서는 “기존의 안색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썬 킬 한겹 크림’은 울긋불긋한 잡티 커버뿐 아니라,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이 가능해 미용이 아닌 피부를 위해서 반드시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봄, 여름 시즌에 깃털과 같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요즘 매일 빼먹지 않고 사용한다”고 전했다.
단아함에서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차세대 스타 손은서가 선택한 오리지날 로우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은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먹어도 안찌는 종자는 따로 있다?
· ‘넝쿨당’ 차윤희, 핫한 패션으로 여심 달군다!!
· '김수현·신화·김연아’ 교복 모델 하면 뜬다고?!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얄미운 동서, 내편으로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