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과 대한항공 온라인 마케팅팀은 ‘마이 비비드 시드니’라는 이름의 두 가지 선물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틀린 그림 찾기 게임에 참여 후 응모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7일.
첫번째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구매일 기준으로 6월 1일에서 30일 사이에 시드니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호주 비타민 브랜드로 유명한 ‘블랙모어스(Blackmores) 슈퍼 트리플액션 비타민’을 100명에 증정한다. 단 보너스 항공권 구매 고객은 제외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시드니의 상징인 ‘오페라하우스’ 사진 중 틀린 그림을 세 곳을 찾아 대한항공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블랙모어스 비타민, 대한항공 담요, 호주의 장식용 부메랑 등을 증정한다.
뉴사우스웨일즈 관광청은 “현재 시드니에는 비비드 시드니라는 빛 축제가 진행 중이며, 시드니 곳곳이 빛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축제가 펼쳐 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대한항공과의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비비드 시드니 축제를 한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6월, 초겨울로 접어드는 시드니의 대한항공 노선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비비드 시드니'는 시드니가 속한 뉴사우스웨일스(NSW) 주정부가 남반구 관광허브로서의 시드니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5월 25일부터 6월 11일까지 시드니항(港) 일대가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이벤트 응모 www.koreanair.com
비비드 시드니 축제 www.vividsydney.com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먹어도 안찌는 종자는 따로 있다?
· ‘넝쿨당’ 차윤희, 핫한 패션으로 여심 달군다!!
· '김수현·신화·김연아’ 교복 모델 하면 뜬다고?!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얄미운 동서, 내편으로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