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는 6월 한 달 간 먼치킨, 던카치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던킨도너츠는 먼치킨 10팩과 락앤락 먼치킨 세트를 해피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원하는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먼치킨 10팩’은 해피포인트로 구매 시 2,500포인트에 구매 가능하며, 먼치킨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인 ‘락앤락 먼치킨세트(락앤락 + 먼치킨 10팩)’는 4,000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 락앤락 단품의 경우 2,300포인트에 별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락앤락 외에도 커피&도넛 볼펜 등 실용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시원한 여름음료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던카치노’ 4종은 2,600포인트에 판매되며, 쿨라타(스몰 사이즈)와 과일스무디는 각각 2,000포인트와 2,600포인트에 즐길 수 있다. 여름철에 가장 많이 찾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스몰 사이즈)는 1,800포인트에 제공한다.
이밖에 던킨의 베스트도넛 4종인 던킨 글레이즈드, 카카오 하니딥, 스트로베리 필드, 후레쉬 바바리안은 700포인트에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평소 던킨도너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해피포인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올해는 다양한 커피&도넛 제품은 물론 락앤락 먼치킨 세트까지 준비해 해피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다양화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편의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땐 30% 할인
· ‘11번가 해외명품가방 대전’, 멀버리·지방시·펜디 반값
· 애경, “화장품 빈병 가져오면 에스따르 샴푸가 공짜”
· 밤에도, 낮에도 24시간 영화보자!
· 보기만 해도 시원~ 화려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