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사이버는 ‘중국어엔진’ 온라인 강좌와 모바일 강좌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어엔진’은 정확한 표준어 발음부터 회화에 필요한 필수어휘와 문형까지 익힐 수 있다. 각 단계별 1개월 완성과정으로 총 90일간 성실히 학습했을 시, 중국어 실전회화는 물론 HSK 4급에서 6급 정도 사이의 실력으로 향상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동시 수강할 경우 42% 할인된 가격으로 강좌를 특가 제공하는 것은 물론 58,000원 상당의 교재 풀세트와 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JC정철 유러닝사업본부 송지언 팀장은 “중국어 모바일 강좌 제작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언어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기를 튼튼히 할 수 있는 중국어엔진 강좌부터 모바일로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강좌의 기술적인 부분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고객들 니즈에 보다 적합하고 빠른 소통이 가능한 강좌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뿐만 아니라 정철사이버 온라인 강좌와의 연계 학습을 통해 더욱 높은 학습효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중국어엔진’ 코스 모바일 강좌 및 모바일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철사이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bg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편의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땐 30% 할인
· ‘11번가 해외명품가방 대전’, 멀버리·지방시·펜디 반값
· 애경, “화장품 빈병 가져오면 에스따르 샴푸가 공짜”
· 밤에도, 낮에도 24시간 영화보자!
· 보기만 해도 시원~ 화려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