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은 아부다비를 경유해 여행하는 에티하드항공 고객을 대상으로 ‘아부다비 호텔 무료 숙박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일까지 실시한다.
에티하드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아부다비에서 2박 이상 체류해 경유 여행하는 에티하드항공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25곳 5-3성급 호텔의 무료 1박 숙박을 제공한다. 추가 숙박의 경우 5-4성급호텔은 트윈객실 기준 1인당 59달러부터, 3성급 호텔은 45달러부터 제공된다.
에티하드항공의 피터 봄가트너 영업·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에티하드항공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으로 아부다비를 탐험하며, 아라비아의 사막과 세계에서 가장 큰 모스크 중 하나인 그랜드 모스크, 야스 섬의 명소들을 직접 경험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과 레스토랑을 체험해보기를 기대한다”며 “아부다비는 특별한 무언가를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도시”라고 강조했다.
에티하드항공의 ‘에센셜 아부다비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티하드항공 고객뿐만 아니라 에티하드항공 공동운항 탑승 고객에게도 제공되며, 아부다비를 경유해 여행하는 노선에 적용된다. 또한, 에티하드항공의 이번 프로모션 적용 고객은 사막 사파리 투어와 아부다비 시티 투어를 비롯해 페라리 월드, 사디야트 비치 골프클럽, 아부다비 골프클럽, 야스 링크 및 몬테 카를로 비치 클럽 등 아부다비의 주요 관광 명소들을 1인 요금으로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3782-4970 (www.etihad.com/kr)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편의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땐 30% 할인
· ‘11번가 해외명품가방 대전’, 멀버리·지방시·펜디 반값
· 애경, “화장품 빈병 가져오면 에스따르 샴푸가 공짜”
· 밤에도, 낮에도 24시간 영화보자!
· 보기만 해도 시원~ 화려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