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해지는 오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애플리케이션 전문 제작 업체 앱디스코는 모바일 광고 앱 ‘애드라떼’를 통해 간단한 시사상식과 재미있는 넌센스 퀴즈를 푸는 ‘놀고 먹고’ 이벤트를 5일부터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매일 애드라떼 앱에 접속해 3시까지 퀴즈를 풀면 되며, 정답을 맞힌 사람 중 10명을 선정해 4시에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계절에 따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당일 4시에 블로그, SMS를 통해서 발표된다.
앱디스코 정수환 대표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 진행되는 에드라떼의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라떼’는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그에 따른 적립금을 현금이나 다양한 상품으로 돌려주는 형식의 모바일 광고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7월 국내에서 첫 출시돼 현재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했으며, 작년 12월 일본 시장에 진출한 결과,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앱스토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운동화로 출근하는 新 오피스 스타일이 뜬다!
· 서울시, 토요 어린이 건강클럽 운영
· 제 돈 내면 바보? 실속 세트메뉴가 ‘대세’
· [브랜드의 부활①] 메이폴
· 신민아 소지섭 버리고, 연하남이랑 바람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