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문화컨텐츠 마케팅 전문업체 ‘포플sns’는 고객참여형 문화컨텐츠 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포플sns’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자신의 SNS를 통해 문화소식을 공유하고, 친구들의 클릭 수에 따라 수익이 발생하는 마케팅 플랫폼을 주축으로 국내 문화콘텐츠 커뮤니티 및 문화콘텐츠 소셜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플sns’의 가장 차별화된 특징은 무엇보다 다른 소셜마케팅 플랫폼이 콘텐츠의 분류 없이 모든 광고를 집행하는데 반해 문화콘텐츠만을 전문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것.
기존의 방법들은 무분별한 스팸성 광고로 인식돼 SNS 사용자들의 타임라인이 혼탁해진다는 평가를 받았던 것과 비교할 때 ‘포플sns’의 콘텐츠는 문화콘텐츠 정보만을 취급해 광고 아닌 정보로서 이용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포플sns’는 SNS 계정 운영 등 SNS 마케팅 활용방안의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해 문화콘텐츠의 효율적인 홍보를 원하는 광고주들을 적극 돕는다.
‘포플sns’ 관계자는 “‘포플sns’는 SNS 마케팅 플랫폼이 정보를 전달하는 곳이라는 인식을 형성하고, 타임라인에서 친구들의 외면을 받지 않고 문화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충분한 아이콘이 될 것”이라면서 “공연, 콘서트, 전시, 축제 등 문화콘텐츠의 새로운 SNS 마케팅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도넛] 던킨도너츠 vs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유세윤, 또 얼마나 웃길꺼야?
· 20대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방이숙 스타일 따라잡기
· 프로야구 응원용품 판매 살펴보니…“KIA팬이 핫뜨거”
· 현대카드, YG와 혁신 공유 “콜라보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