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창립 34주년을 맞아, 6월 17일까지 온라인 할인행사를 연다.
회사 측은 “레이캅은 품질경영 34년의 역사를 지닌 부강샘스의 건강가전 브랜드다. 세계최초로 침구살균청소기 시장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34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http://www.raycop.co.kr/shop)에서 레이캅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지니(BG-200)를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컬러는 핑크, 옐로우, 화이트, 블루 총 4종류이며, 34% 할인된 판매가는 10만4천280원이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지니(BG-200)는 침구 속 깊숙이 숨어있는 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 세균 등의 아토피 알러지원을 특허 받은 레이캅만의 기술력으로 99% 살균 청소한다. 1.9kg의 가벼운 무게와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인체공학적 디자인도 큰 장점.
레이캅 이성진 대표는 “그 동안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을 신뢰하고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기능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행운의 숫자를 잡아라
· 빨간 국물 꼬꼬면 ‘앵그리꼬꼬’, 이번에도 대박?
· ‘혼수가구 마지막 떨이’ 전시·흠집 상품 최대 63%
· 존슨즈베이비, “우리 아이 스트레스 지수 체크해보세요”
· 식약청, ‘여름철 어패류 섭취 시 수돗물 세척 충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