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이 부른 '넌 달콤했어' 음원이 6월 14일 키스데이에 맞춰 공개됐다.
'넌 달콤했어'는 사랑에 빠진 여성의 고백으로 이뤄진 부드럽고 달콤한 사랑노래다. '나, 너한테 푹 빠졌나 봐'라는 신세경의 수줍은 고백으로 시작하며 연인에 대한 설렘을 가득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노래는 프리스타일이 최초로 외부에 곡을 준 사례로, 기획 단계에서부터 메인 보컬인 신세경을 염두에 두고 작곡한 것이다. 또 신세경은 음원 녹음을 원테이크(One Take)로 단 한 번에 깔끔하게 마무리 해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회사 측은 “스윙 스타일과 시부야케이 느낌이 접목된 미디엄템포곡 '넌 달콤했어'는 아코디언 멜로디와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가 일품으로 마치 고급스러운 커피를 마시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며, “프로 수준의 보컬 실력을 가진 신세경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20대 초반의 풋풋함과 싱그러움을 한껏 표현했으며, 오디션을 통해 신세경과 함께 음원을 발매하는 인디밴드 스웨덴세탁소 역시 특유의 절제된 보컬과 화려한 코러스로 신세경의 보컬라인을 더욱 살렸다는 평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에서 ‘넌 달콤했어’ 음원을 다운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싱글CD를 선물한다. ‘넌 달콤했어’ 싱글 CD는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미유통 CD로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견고한 GS샵 벙커, 융단폭격에도 ‘이상 무’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급래머? 갑작스러운 글래머 스타들
· 초등학생 5만명 꽃 키우기 체험교육
· 웅진씽크빅, 아이들 잠자리 친구 ‘자몽이’ 론칭
· 확 달라겼다! 2012 화장품 업계 모델발탁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