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이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해변 캠핑 및 다양한 바다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조이 월드(Joy World)’ 참가 자를 모집한다.
이번 조이월드(Joy World) 프로그램은 수협은행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어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가족, 친구 단위로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0가족에게는 가족 테마파크 조이월드 참가권이 부여된다.
조이월드(Joy World)는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회차당 2박 3일 일정으로 2회차에 걸쳐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조이월드에 초대된 가족들에게는 해변 무료 캠핑과 물놀이 전용 가족 놀이동산, 다양한 어촌체험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해변 영화제, 모래조각 대회, 해변 노래자랑 등 이색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월드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수협은행 홈페이지(www.suhyup-bank.com)’또는 ‘사랑해 썸머페스티발 이벤트 페이지(www.lovesummer.c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되고 신청자가 모집인원보다 많을 시에는 추첨을 통해 600가족을 선발하게 된다.
한편 수협은행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다문화가정 30가족을 조이월드에 초청하여 휴가비(1가족당 30만원)를 지원할 계획이다.
은행 관계자는 “우리 국민이 어촌을 찾아 휴가를 보내는 것만으로도 고유가와 어족자원 고갈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촌 경제에 큰 도움이 된다”며 “바다와 함께 하는 가족 테마파크 ‘조이월드(Joy World)’에서 많은 국민들이 즐거운 휴가철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구직자 56%, 면접에서 “외모는 매우 중요해”
· 허가윤, 공항패션은 철저히 계산된 것
· 장마대비? ‘스타일·실용성’ 살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