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에 설레는 마음으로 외출하고 싶은 마음이 부쩍 드는 요즘, 설레는 기분을 한껏 가볍게 표현 할 수 있는 소녀 감성의 로맨틱 룩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민정과 수지 두 여주인공들의 로맨틱 스타일에 주목해보자.
KBS 월화드라마 ‘빅’에서 순수하면서도 밝은 성격의 여교사 ‘길다란’역의 탤런트 이민정은 귀여운 느낌의 헤어 스타일에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한 파스텔 컬러 의상들을 선보이며 청순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의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독특한 카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쉬폰 소재의 주름 원피스를 착용해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이 제품은 여성복 ‘이엔씨(EnC)’의 제품으로 안쪽에 오렌지 컬러가 덧대어진 스타일로 밑단의 트임 장식이 독특한 스타일로 오렌지 컬러가 살짝 보이면서 더욱 멋스럽다.
또한 허리 부분의 벨트 장식으로 날씬한 라인의 연출이 가능하며 여기에 컬러감이 튀는 미니 백이나 웨지힐과 함께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을 더한 로맨틱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KBS 월화드라마 ‘빅’에서 4차원 성격의 여고생 ‘장마리’ 역을 맡은 미스 에이 수지는 극 중 로맨틱한 스타일의 니트 그리고, 블라우스와 함께 비비드한 컬러감의 매치로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캐릭터에 어울리게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비비드한 컬러감의 스커트를 매치한 의상들을 선보였다. 밑단 부분에 플라워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인 레드 계열의 스커트와 상의에 연한 핑크 컬러의 사랑스러운 블라우스와 매치해 귀엽고 생기발랄한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수지가 착용한 오프 숄더 블라우스는 여성복 ‘로즈블릿’제품으로 파스텔 핑크 컬러에 어깨부분엔 레이스 끈이 달려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스커트에 연출하면 수지처럼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의상만으로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함께 매치한 여성복 ‘타스타스’의 핑크 컬러 스트라이프 스커트는 짙은 핑크컬러와 화이트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로 밑단엔 꽃무늬가 화려하게 프린트 되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의 스커트이다. 프린트가 강하지 않은 상의와 매치하면 깔끔하고 깜찍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
수지의 첫 등장 신에서 착용했던 비비드한 컬러감의 오렌지 스트라이프 니트는 여성복 ‘이엔씨’제품으로 화사한 컬러감으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으로 얇은 소재 감으로 가볍게 연출이 가능하며 캐주얼 한 아이템들과 실용적이게 매치할 수 있다.
니트와 함께 매치하여 착용한 미니멀한 기장의 쇼츠 팬츠는 캐주얼 브랜드 ‘홀하우스’제품으로 성조기 프린트의 독특한 쇼츠 팬츠로 컬러감이 좋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가 가능한 다용도의 아이템이다.
극 중 4차원 성격에 맞는 독특하고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수지는 니트와 팬츠의 조합만으로도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로맨틱 룩을 연출하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구직자 56%, 면접에서 “외모는 매우 중요해”
· 허가윤, 공항패션은 철저히 계산된 것
· 장마대비? ‘스타일·실용성’ 살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