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여성들 사이에서는 레인부츠가 단연 인기 아이템이다. 최근 다양한 레인부츠들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CJ오쇼핑에서는 기능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레인부츠를 6~7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6월 24일 일요일 밤 11시 40분부터 영국 브랜드 락피쉬의 레인부츠 론칭 방송이 예정돼 있다. 롱 레인부츠가 7만9000원, 미들 레인부츠가 6만9000원이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용 레인부츠도 4만6000원에 소개된다.
롱과 미들 레인부츠는 이 날 론칭 방송 중에만 1만원 인하된 가격인 각각 6만9000원과 5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키즈용 제품을 제외한 전 구매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우산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구매고객 총 200명을 추첨해 사계절용 락피쉬 워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락피쉬는 영국 사회에 불고 있는 전원생활을 콘셉트로 영국뿐만 아니라 유럽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승마 앤 아웃도어 브랜드다.
락피쉬 레인부츠는 레드, 그린, 바이올렛 등의 다양한 컬러에 천연고무를 49.6% 이상 함유했다. 플라워패턴의 안감을 사용했으며 100% 면으로 이뤄져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나다.
한편, CJ몰에서도 레인부츠 기획전을 열고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들만을 모아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헌터, 무브, 일세야콥센, 폴로, 베어파우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레인부츠들이 최대 50%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장마용품도 판매 중이다. 로보카폴리, 뽀로로, 헬로키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새겨진 우의, 우산, 레인부츠 등의 상품들이 소개되고 있다.
우정민 패션사업팀 MD는 “레인부츠가 이전에는 트렌드 세터들의 전유물로 인식됐지만, 장마 기간이 길어지면서 이제는 모든 이들의 장마철 필수아이템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며, “락피쉬의 경우 키즈용 레인부츠도 선보이는 만큼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