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방영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장동건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하늘의 뷰티 아이템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랜 시간 여러 작품에서 2030 여성의 워너비스타로 각광 받고 있는 김하늘은 평소에 사용하는 제품이나 드라마 속 그녀의 패션, 뷰티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며 완판 아이템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신사의 품격’ 드라마 방영분에서 장동건의 기습키스로 장동건도 반하게 한 그녀의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해 준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이는 바로 코리아나화장품의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으로 현재 코리아나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하늘이 평소 애용하던 제품인 것으로 밝혀졌다.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10호 글램 핑크와 06호 스무디 핑크를 믹스하여 사용하여 김하늘만의 사랑스러운 핑크룩을 연출했다.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 표현 뿐만 아니라 입술온도에서 녹는 특수 포뮬라로 밀림현상 없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해 실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 권지현 브랜드매니저는 “자사모델인 김하늘씨가 코리아나의 제품을 평소에도 많이 애용하는데 드라마 속에서 밝고 쾌활한 캐릭터를 연기하고자 연출한 사랑스러운 핑크립스틱이 화제가 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