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한 음악, 화려한 캐스팅. 오늘의 뮤지컬 ‘모차르트!’가 공연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기로 최종 결정하였다. 당초 7월 10일부터 7월 28일까지만 공연할 예정이었지만, 짧은 공연 일정을 안타까워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8월 4일까지 공연 기간을 늘린 것.
특히 2012년에는 ‘모차르트!’의 지방 투어가 예정되어 있지 않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1달 여간의 기간이 2012 화려한 캐스트의 무대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18세기 천재음악가 모차르트를 당대 최고의 대중 스타로 표현해낸 새로운 시각으로 그의 인생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2010년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3,000석을 가득 메우고, 매 회 전 석 기립박수 받을 만큼 관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으며, 2011년 재공연까지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11개의 트로피를 받아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모차르트!’는 현재 지난 공연의 유료티켓을 소지한 사람에게 제공하는 모차홀릭 할인, 수요일 낮 공연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들이나 연인이 함께 식사도 하고, 공연도 볼 수 있는 식사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연장 공연 총 9회차에 대한 예매는 오는 7월 3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