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연애 지침서, 국가대표급 작업 남녀가 펼치는 버라이어티 코믹 연애극 ‘작업의 정석’이 오는 29일 대학로 올래홀에서 막을 올린다.
23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던 손예진, 송일국 주연의 동명의 영화를 연극화한 이 작품은 어느날 우연히 만난 두 주인공이 서로에게 느끼는 선수의 기운을 감지하고 밀당 승부를 펼치는 연애담이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원작의 에피소드들을 그대로 가져가되 현재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더욱 강력한 기술을 장착했다. 최고의 작업 남녀로는 브라운관의 신예 권민과 TV 연극 무대로 익숙한 배우 임성언이 출연하여 ‘작업 기술’를 설파한다.
짝사랑 상대에게 어떻게 마음을 표현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솔로들, 아직 밀당을 즐기고 있는 초보 연인들, 꺼져가는 사랑의 불씨를 살리고자 하는 오래된 연인들에게 이 작품을 추천한다. 특히, 특별 가르침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는 작업고수들이 무대 프로포즈를 도와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정석’단어가 들어간 책을 가져오는 관객에게 40%할인해주는 이색적인 할인과 요일 시간대 별로 골라 보는 재미가 있는 평일 5시 공연, 주말 2시 공연 각각 60%, 40%씩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직장인, 학생, 재관람 할인등 다양한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장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1-97 스타리움빌딩 대학로 올래홀
일시 6월 29일(금)부터 오픈런
문의 뉴컴퍼니 02-766-766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yt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