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가 발굴한 힙합듀오 잇아이템이 오늘 첫 정규앨범 ‘아이터마이즈드 더 플레이리스트’를 발매한다.
잇아이템은 프로듀서이자 랩퍼 스토너와 랩퍼 놉케이로 구성된 힙합듀오다. 대학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그 당시 팀을 결성해 활동을 시작했고 서울시 메타블로그의 로고송 ‘SOTT’을 작곡했다.
스토너는 현재 국내 유명 건축 설계사무소의 건축디자이너로 일하고 있고, 놉케이는 학생신분으로 법학을 공부하고 있다. 이들은 틈틈이 시간을 내 데뷔 싱글 ‘NICE! (Skinny Jeans, White T-Shirt & Ponytail)’를 지난 5월 발표했다. 이후 힙합팬들로부터 조금씩 입소문을 타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번 데뷔앨범에는 강렬한 랩이 돋보이는 오프닝곡 ‘Ground Zero’를 비롯해 트렌디한 클럽 힙합 곡이자 타이틀곡인 ‘Champagne Pop’ 등 총 14곡이 수록돼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다가올 런던 올림픽을 겨냥한 보너스 트랙 ‘From Seoul To London(2012)’ 역시 필청곡이다.
김홍중 핫트랙스 MD지원팀장은 “실력과 열정을 모두 갖춘 잇아이템은 다이나믹듀오의 계보를 잇는 남성 힙합듀오”라며 “올 여름 음반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