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생활속에서 LTE보다 빠른 LTE WARP를 경험한 에피소드를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스피드를 즐기면서도 인기 웹툰 작가들이 그 에피소드로 제작한 작품을 즐길 수 있는 ‘FAST vs WARP 에피소드 콘테스트’를 7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FAST vs WARP 에피소드 콘테스트’는 더 빠른 LTE WARP를 경험한 에피소드를 캠페인 사이트(warp.olleh.com)에 올리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 시속 200km 속도로 자유낙하하는 짜릿한 스카이다이빙 체험이 가능한 뉴질랜드 여행권(2인) ▲ 시속 240km 스피드의 ‘포뮬러로사’를 경험할 수 있는 두바이 여행권(2인) ▲ 체감속도 300km에 육박하는 ‘리바페라리’ 요트 탑승권(5인) 증정, 하늘, 바다, 육지에서 최고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주 응모작 중 우수 에피소드를 선정하여 웹툰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선정된 에피소드는 ‘이끼’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 ‘아색기가’의 양영순 작가, ‘패션왕’의 기안84, ‘목욕의 신’의 하일권 작가 등이 직접 웹툰으로 제작, 본인의 경험담이 웹툰으로 제작되는 색다른 경험을 맛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