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0일 여의도에서 그랜드오픈을 앞둔 쇼핑몰인 IFC 몰은 7월 2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와 페이스북,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며 기념 댓글 이벤트 및 퀴즈를 7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IFC몰 측은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쇼핑몰의 그랜드오픈을 예고하고 오피스 타운으로만 인식됐던 여의도가 쇼핑과 문화가 공존하는 중심상권으로 변화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라며,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그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의도에 바란다’는 여의도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댓글로 다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매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900명에게 드링크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IFC몰은 마이크로사이트를 오는 8월부터 공식 웹사이트로 전환해 더욱 다채로운 소식을 알리고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IFC서울을 대표하는 쇼핑몰인 IFC몰은 인터내셔널 스타일을 콘셉트로 20~30대 커리어우먼 및 트렌디한 남성을 주요 타깃으로 했다. 한국에 처음으로 런칭하는 홀리스터를 비롯해 국내외 모든 대표 SPA 패션브랜드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며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영풍문고,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레스토랑을 포함한 110여 개의 매장을 통해 방문객에게 쇼핑, 문화, 외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l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