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생활건강 비바채(대표 김창운 www.vivachae.com)는 세계적인 유기농 기업 스위스 바이오타사(한국법인 대표 조현성)와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의 국내 공급 및 판매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업무협약을 맺은 스위스 바이오타사는 1951년부터 유기농업을 시행한 이후 세계 최고의 유기농 기술을 확보하여 전세계 42개국에 프레스티지급 유기농 과채즙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회사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자연생활건강 비바채는 스위스 바이오타사의 최고급 유기농 주스의 안정적인 국내 공급 및 판매에 대한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국내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시장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비바채 김창운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위스 유기농 바이오타주스와 오랜 시간 자체 임상실험을 통해 개발된 이온솔트를 결합한 웰빙 디톡스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건강을 해치지 않는 디톡스 다이어트 시장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창운 대표는 “국내 다이어트 시장이 오로지 체중감량에만 치중하는 일회성 제품이 활개를 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힐링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은 24년 역사의 비바채 면역 과학연구소와 63년 역사의 스위스 바이오타사의 검증된 신뢰를 바탕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바채는 이번 협약 체결 기념으로 힐링 다이어트 제품 판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이경규와 함께 ‘앵그리꼬꼬면’ 개발할 사람 모여라
·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픽앤데코’ 단독 론칭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와 잘 놀아주는 아빠 만들기]
· ‘청순’ 윤아 VS ‘상큼’ 수지, “둘 다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