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영화 ‘도둑들’ VIP시사회에 총 500명을 초대한다.
프로스펙스 광고모델인 김수현을 만나고, 화제의 영화 ‘도둑들’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세가지.
첫번째,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김수현과 함께 걷고 싶은 나이트 워킹 명소를 골라 댓글을 남기자.
두번째, 프로스펙스 페이스북에 ‘도둑들’ VIP시사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태깅 댓글을 남기자. 프로스펙스는 추첨을 통해 약 200명을 시사회에 초대하며, 이벤트 응모 기간은 4일부터 22일까지다.
세번째, 선착순 마감 이벤트에 도전해보자. 7일부터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하면 김수현과 함께 하는 ‘도둑들’ VIP시사회 초대권을 약 3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하는 것. 대상 매장은 코엑스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3곳이다. (소진시까지)
영화 ‘도둑들’ VIP시사회는 24일 저녁 8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며, 김수현 외에도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오달수 등 주연배우와 최동훈 감독의 화려한 레드 카펫 및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여름밤, W TIME을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영화 ‘도둑들’ VIP시사회 초대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위에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 관람도 하고, 나이트 워킹 명소에서 가볍고 상쾌한 W TIME을 즐겨보자.”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