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가 추천하는 피부 관리 제품은 바로 디어베리의 ‘베리 쥬이시 슬리핑 젤’. 디어베리의 ‘베리 쥬이시 슬리핑 젤’은 피부에 바르고 자면 수면하는 동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편리한 수분 팩이다.
‘베리 쥬이시 슬리핑 은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8가지 베리 성분들이 내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아 손상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여름철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화사하고 밝게 개선시켜 준다.
또한 이 제품에는 수면을 유도하는 유칼리툽스 잎이 함유되어 있어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한편, 디어베리 블로그에서는 ‘베리 쥬이시 슬리핑 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17일까지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디어베리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체험단 모집 이벤트 이미지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공유URL과 응모이유를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총 20명을 선정하여 제품을 전달하고, 체험단 중 우수 후기를 남겨준 2명을 선정하여 토탈리 디어베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디어베리’의 홍보팀 서지우 대리는 “이번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통해 디어베리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