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는 TV CF 모델로 그룹 ‘씨엔블루’를 발탁하고, 한정메뉴‘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를 출시한다.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는 로즈마리 향을 더해 향긋하고 로맨틱한 스테이크 메뉴다. 육즙이 풍부한 호주산 채끝 스테이크에 달콤한 발사믹 어니언 소스를 얹고, 더운 야채, 부드러운 매시드 포테이토를 곁들여 푸짐하다.
특히 무려 삼백 그램 중량에 달하는 두툼한 크기의 스테이크로 풍부한 육즙과 감칠맛 나는 육질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으며, 조리 마지막 단계에서 뿌려지는 로즈마리의 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이번 한정 메뉴는 9월 30일까지 약 3달간 판매하며, 가격은 35,500원이다. 한정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달콤한‘피치크러쉬 미니 칵테일’을 무료로 준다.
회사 측은 "서빙 시 핫플레이트에 스테이크를 얹어 바로 제공하기 때문에 강한 씨즐링 사운드를 비롯해 모락모락 피어나는 연기가 메뉴를 더욱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고객들의 오감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세트 메뉴도 함께 운영해 풍성함을 더한다.
세트메뉴는 메인 메뉴인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와 선택메뉴 ‘감베리 빠네 파스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시푸드라이스’ 3종으로 구성됐으며‘오늘의 스프’와 ‘피치크러쉬 미니 칵테일’이 제공된다.
또 세트 구매 시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미니 선풍기’ 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제품 교환권’ 중 1개를 선물한다.
T.G.I프라이데이스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주 월요일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결제 시 OK 캐쉬백 3,550 포인트를 사용하면 반값인 17,750원에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반값할인 이벤트는 OK 캐쉬백 5,000포인트 이상 보유 시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7월 2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